인터넷 메일 문의에서는 환불을 언급했음에도 불구하고 환불에 대한 답변조차 없으며 교환 안내 답변만 옵니다. 고객 센터에 다시 전화를 했는데 내용만 간략하게 써내려 가겠습니다.
그 쪽에서는 환불에 관한(결정권)정책이 없다고 합니다. 환불을 하고 싶다면 판매자에게 문의를 하라고 하네요. (막상 판매자측에 전화를 하면 우리도 곤란하다는 식) 제품 교환에 대한 말을 꺼내자 개선이 된 제품을 재 생산해서 보내준다고 합니다. 상담하시는 분은 친절합니다. 일단 상황을 좀 더 지켜 봐야 겠습니다.
etc..
데드 오어 얼라이브5가 패치 됐다는 소식이 있는데 포토모드에서 파일 추출은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언어설정이 초기화 되던 부분은 수정되었다고 합니다.
'게임 > 게임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PS3]카트로 돌아온 리빅! 리틀 빅 플래닛 카팅 (0) | 2012.11.08 |
---|---|
데드 오어 얼라이브5 레전드 모드 쉽게 클리어 하기 팁 (0) | 2012.10.18 |
락스미스 DLC - 주다스 프리스트(Judas Priest) (0) | 2012.10.12 |
철권 태그 토너먼트2 인트라링스 고객센터 문의 결과 (0) | 2012.10.10 |
일본PSN 해지완료 메일 도착 (0) | 2012.10.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