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 이야기

철권 태그 토너먼트2 인트라링스 고객센터 문의 결과



인트라링스의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를 했습니다. 철ㄱ.. 이라고 하기도 전에 상담원 측에서 파손이야기가 나옵니다. 철권 때문에 상당한 문의가 들어온다고 하네요. 전화 연결이 약간 힘듭니다. (고객 센터는 080-782-8347)




전화 문의내용만 간략히 정리합니다


Q. 파손, 누락 문제 어떻게 진행여부?

A. 현재 반다이 남코측에서 교환은 100%결정된 사항이다.


Q. 인트라 블로그나 반남 홈페이지에 공지나 안내문는 정도는 올렸어야..

A. 결정된 내용이 정확히 없고 차후 수정될 수 있는 문제이기 때문에 우리측에서 마음대로 공지를 할 수 없었다.


Q. 환불은 가능한지?

A. 교환건은 결정 된 사항이지만 환불은 반다이 남코측에서 결정된 사항이 아니기 때문에 알 수 없다.



Q. 디스크(PAL)의 내용 변경 예정은?

A. 교환예정이다. (상담원은 정확한 내용을 모름)


Q. 교환은 절차는?

A. 구매한 샵의 구매내역(스크린샷)을 첨부해서 메일로 보내주면 교체 대상이다.


Q. 메일 주소는 어디에?

A. 게임 메뉴얼 7~8페이지쯤에 기재되어 있다.



Q. 개선된 제품으로 교환?

A. 결정된 사항이 아니다.


Q. 시한은 언제?

A. 결정이 나면 공지를 하겠다.



- 추가 -

반다이남코 홈페이지에 공지가 올라왔습니다.

http://www.namcobandaipartners.co.kr/board/new_view.php?pid=999980900


10월 10일(수) 철권TT2 한정판 관련 미팅내용입니다. (루리웹 펌)

http://bbs1.ruliweb.daum.net/gaia/do/ruliweb/family/2160/read?articleId=5306635&bbsId=G001&itemId=74&pageIndex=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