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링스의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를 했습니다. 철ㄱ.. 이라고 하기도 전에 상담원 측에서 파손이야기가 나옵니다. 철권 때문에 상당한 문의가 들어온다고 하네요. 전화 연결이 약간 힘듭니다. (고객 센터는 080-782-8347)
전화 문의내용만 간략히 정리합니다
Q. 파손, 누락 문제 어떻게 진행여부?
A. 현재 반다이 남코측에서 교환은 100%결정된 사항이다.
Q. 인트라 블로그나 반남 홈페이지에 공지나 안내문는 정도는 올렸어야..
A. 결정된 내용이 정확히 없고 차후 수정될 수 있는 문제이기 때문에 우리측에서 마음대로 공지를 할 수 없었다.
Q. 환불은 가능한지?
A. 교환건은 결정 된 사항이지만 환불은 반다이 남코측에서 결정된 사항이 아니기 때문에 알 수 없다.
Q. 디스크(PAL)의 내용 변경 예정은?
A. 교환예정이다. (상담원은 정확한 내용을 모름)
Q. 교환은 절차는?
A. 구매한 샵의 구매내역(스크린샷)을 첨부해서 메일로 보내주면 교체 대상이다.
Q. 메일 주소는 어디에?
A. 게임 메뉴얼 7~8페이지쯤에 기재되어 있다.
Q. 개선된 제품으로 교환?
A. 결정된 사항이 아니다.
Q. 시한은 언제?
A. 결정이 나면 공지를 하겠다.
- 추가 -
반다이남코 홈페이지에 공지가 올라왔습니다.
http://www.namcobandaipartners.co.kr/board/new_view.php?pid=999980900
10월 10일(수) 철권TT2 한정판 관련 미팅내용입니다. (루리웹 펌)
'게임 > 게임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철권 태그 토너먼트2 인트라링스 환불관련 문의 (0) | 2012.10.15 |
---|---|
락스미스 DLC - 주다스 프리스트(Judas Priest) (0) | 2012.10.12 |
일본PSN 해지완료 메일 도착 (0) | 2012.10.10 |
철권TT2 업데이트 소식 (0) | 2012.10.09 |
피파13의 트레이닝 모드 (0) | 2012.10.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