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의 압박때문에 이런부분에서 난감해지네요. 폰에 대한 자료를 검색하다가 참고 자료로 포스팅합니다.
도그마는 게임 시작 후 마을을 나서게 되면 원정대 진지(the encampment)에서 폰을 만들수 있습니다. 질문 4가지를 받게되는데 예문에 따라 폰의 성격이 달라지게 됩니다. 이때 결정한 것이 폰의 성향이 됩니다. 읽기 편하게 사진 순서대로 내용만 나열만했습니다.
(모든 데이터는 위키에서 담아왔습니다. 번역이 매끄럽지 못하니 유의하며 읽어주세요)
강한 마물에 앞장서 도전 (強い魔物に率先して挑む)
적극적으로 ~수준으로 호전적이고, 적을 발견하면 즉시 공격 태세에 들어갑니다.
큰 화력있는 소서러는 이것을 최우선하면 좋은 운동을합니다.
메이지도 싸우게하려면 이것을 최우선으로하면 싸웁니다.
대형의 위협하려는 궁수 계열에도 어느 정도 향합니다.
체력이 떨어지면 아이템으로 체력을 잘 회복합니다.
반대로적으로부터 도망칠 때 즉시 싸우기 때문에 곤란한 경우도 있습니다
안전을 우선시 행동 (安全を優先して行動する)
체력이 줄어들면 (절반이하?) 적에게서 도망갑니다.
회복 마법사의 두 번째 우선 이것의 경우
도망치는 → 떠나면 마법 (최우선) →이 스키에 근접 공격 먹는 같은 패턴이 반대로 데미지를 먹는 것도 많습니다
최우선으로 도망치는 을 우선하거나,이 성격을 달지 않고 데미지 아찔한도 주문을 외워시키는은 상황에 따라
전사 계열에 붙이면 적을連れ回し움직임 마구하지만 적을 레인저 등은 마법사를 우선적으로 노리기 때문에 이것도 미묘
유효한 것이 스토리 이외의 대 우르 드래곤 전
핑은별로 도움이되지 않고 강력한 공격으로 빨리 죽기 때문에, 도망 치고받은 것이 생존 때문에 경험을 포장하기 때문입니다.
약한 대상에서 잡는다 (弱い標的から仕留める)
전사 계열, 궁수 계열에 잡어에서 잡았 으면 좋겠다 경우에 적합합니다
메이지와 소서러는 파이어 볼을 가지고있어도 큰 마법을 잡어에 사용하기도하므로, 정직 미묘한 수 있습니다
불쾌한 마귀로부터 노린다 (厄介な魔物から狙う)
궁수 계열에있는 것 같은 성격. 마법 활로 저해하는 아처 다운 움직임을줍니다
전사 계열에 붙이면 마녀가있다 끝까지 돌진해 나가므로 어떠한 경우 미묘한 움직임이 있습니다.
다각적인 전술로 이동 (多角的な戦術で動く)
인챈트 등의 보조 계를 중심으로 사용합니다. 아이템도 자주 사용합니다
따라서 소서러의 최우선이 성격의 경우 인챈트에서 시작하기 때문에 시작부터 큰 마법 같은 싸우는 방법은하지 않습니다
주로 인챈트와 상태 이상을 노리는 메이지와 소서러에 적합합니다
다른 공격력 상승 와 함정 기술을 전투 개시에 쓰도록 경우에도 사용 합니다만,이 경우 전투 전에 도움말 지시하는 것이 효과적일 것입니다
각자의 안전에 유의 (覚者の安全を心掛ける)
각자에게 데리고 따라 각자 사람을 노리는 적을 공격하고 각자의 회복과 보조도 적극적으로 실시합니다
그래서인지 각자 사람을 노리는 적이없는 경우 각자의 뒤를 따라 오는 것만으로 눈 이전 적을 공격하지 않으며과 사용법이 어려운 성격이기도합니다
각자의 회복을 주로하고 싶은 표현을 향합니다. 최우선면 각자의 체력이 감소하면 즉시 복구 해줍니다
다른 직업도 각자가 위기의 경우에는 달려 줍니 다만 적을 데리고오고 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주의하고 싶은 것은이 이것을 최우선 둘째 우선 "안전 ~"또는 "다양한 물자를 ~"을 선택하면 너무 전투 없습니다
폰들을 돕고 지원 (ポーンたちを助け支える)
각자의 안전에 유의 폰 버전입니다.
궁수 계열에 이것을 넣으면 다른 폰을 활로 지켜 준다고 생각했는데 전혀 움직여주지 않았기 때문에 전사와 궁수에는 미묘한 성격
적극적으로 움직임 길을 열기 (積極的に動き道を開く)
눈앞에있는 적에게 돌진해갑니다. 전사 계열에 적합합니다
아처 익히는 날고있는 적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활을 사용하지 않고 대거 중심의 근접 공격합니다
도중에 끊는 것도 적극적으로 깨고갑니다.
다양한 물자를 찾고 수집 (様々な物資を探し集める)
전투에서는 방해하지만, 검색 중에 매우 유용합니다
단지 명시적 또는 소서러에 붙이면 시전을 중지까지 아이템을 가지고가는 것이 잘 생각해 붙입시다
데리러 시간은 불과하므로 전사 계열이나 아처 시스템에는 그다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각 작업의 추천 성격 설정 (다음은 어디 까지나 참고 정도로)
파이터 워리어
적에게 찔러 넣어 적의주의를 초대 시간을 벌고,하는 김에 물자도 모을 경우
제일 적극적으로 움직임 길을 열 두 번째 다양한 물자를 찾고 모으는
경험이 풍부한 핑면 다양한 물자를 찾고 모으는 것만으로도 가능
위의이라고 미묘한 움직임의 경우 (위에서 미묘한 것은 폰 경험 부족 때문에)
제일 강한 마물에 앞장서 무시 둘째 없음
스트라이더 레인저스
대형 적에게 달라 붙어 받고 시간을 벌어받는 경우
제일 강한 마물에 앞장서 무시 둘째 불쾌한 마귀로부터 노린다
원거리 공격을하는 적을 노리고 받고하면서 아이템도 찾고받는 경우
제일 귀찮은 마귀로부터 노리는 둘째 다양한 물자를 찾고 모으는
쪽이 활을 잘 사용하기 때문에 활 중심으로 활약하고 원한다면 클릭
둘째없이 좋다. 그 이외를 지정하면 이상한 움직임 경향
소서러
솔선해서 공격하고 원하는 경우
제일 강한 마물에 앞장서 무시 둘째없는
이 성격은 거의 소서러 전용이므로, 두 번째를 표시하지 않는 것이 좋은 움직임을
인챈트하여 원한다면, 두 번째를 "다각적인 전술로 움직이는"에 하는 (이쪽이 약간 이중 시전하기 쉬운)
(둘째 "각자의 안전에 유의"를 붙이는와 상반되는 성격인가 움직임이 미묘하게되는 경우가 많다)
상태 이상을 주로 노리는 경우
첫째 다각적인 전술로 움직이는 둘째 없음
핑 상태 이상이나 사용 특성 경험을 쌓기 위해서도 매우 효과적
메이지
공격도하고 싶은 경우
제일 강한 마물에 앞장서 무시 둘째 각자의 안전에 유의
공격을 해 주었으면 전반전위한
대형 전이 증가 종반이 성격이라 싸움을 매도 너무 미묘한 수있다
복구 인챈트 전문 (주로 보스 전이 많은 에바 포르 전용)
첫째 각자의 안전에 유의 둘째 핑들을 도와 지원
매직 셰이드를 제기하고 싶은 경우는, 두 번째를 없음으로하여 도움말 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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